NEWS 1 페이지 > (주)씨아이그룹

NEWS

품질이 가장 중요한 모션베드, '마스슬립(MARS SLEEP)' 흥행 중

하이엔드 품질을 자랑하는 마스슬립 모션베드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흥행 중이다.누구나 가전과 가구는 좋은 제품을 쓰려고 하는데, 모션베드는 가전과 가구가 합쳐진 제품으로 전기…

실력파 가구디자이너 소파브랜드, "마고앤로렌(MAGO&RAULEN)" 돌풍

"마고앤로렌(MAGO&RAULEN)"은 대표적인 디자인가구와 소파브랜드 중 하나로, 10여명의 가구디자이너들과 대표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소파를 제작하여 판매하는 것으로 입소…

씨아이마케팅, 사내벤처 운영에 필요한 마케팅 자원 강화

사내벤처 운영기업은 중소벤처기업부가 대기업과 중견기업, 공기업뿐만이 아닌 중소기업들의 혁신역량을 활용, 분사 창업기업(팀)의 사업화 및 성장 지원을 통해 기술창업 활성화 및 개방형…

하이엔드 모션베드로 소비자 추천 이어지는 “마스슬립(MARS SLEEP)”

최근 홈카페, 홈파티 등 집안에서 여가를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고 자신만의 공간을 가꾸는 문화가 자리를 잡게 되며 가구에도 나름의 투자를 한다.

“5세대 메모리폼 매트리스” 개발한 ‘마스슬립’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인증

5세대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잘 알려진 마스슬립(MARS SLEEP)을 운영하는 ‘㈜씨아이그룹(대표 노태경)’이 메인비즈, 벤처기업 인증과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인증을 획득했다. 가구…

(주)씨아이그룹, 높은 수면의 질 공략한 마스슬립…인지도 향상 위해 마케팅 박차

수면은 하루 일과의 컨디션을 좌우할 만큼 중요하다. 수면시장은 국가와 시민들의 경제력에 적지 않은 영향을 받는데, 삶의 질이 높아진다면 수면의 질을 중요시하게 된다. 한국 또한 삶…